RPAY FAQ 본문

FAQ

계약/결제 FAQ 내용
A.

첫 월납부금은 배송/설치 완료일 기준 익월 고객님이 지정하신 일에 결제됩니다.

A.

계약 기간 만료 후에는 자동으로 고객님께 소유권이 이전됩니다.

A.

의무사용 기간은 39개월입니다. 의무사용기간 이전에 계약 철회 요청 시 위약금이 발생합니다.

A.

선납금은 필수 사항입니다. (상품별로 선납금이 상이할 수 있습니다.)

A.

결제일 변경은 R페이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변경 가능하며, 결제일은 5/15/25 중에서 선택 가능합니다.

A.

고객센터로 전화해 주시면 변경 가능합니다. 단, 제휴카드 할인 혜택 등에 따라 변경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A.

계약자 명의 변경은 불가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A.

타인의 명의의 사업자로도 계산서 발행 및 현금영수증 발행이 가능합니다.

A.

사업자등록증에 계약자명/연락처/메일주소를 모두 기재하여 당사 팩스(02-6207-3512)로 발송한 후 R페이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발급 신청 가능합니다.

A.

계약완료됨과 동시에 카카오톡으로 발송됩니다.

A.

렌탈 상품은 금융리스에 해당하므로 일정 등급 이상의 경우에만 진행이 가능합니다.

A.

장기 연체 시 채무불이행 등재 등 신용상의 불이익이 있을 수 있습니다.

A.

렌탈 기간은 당사 내부 규정에 의해 정해진 계약기간으로 조정은 불가능합니다.

A.

렌탈 계약, 설치 등의 진행 비용으로 초기 계약시에는 만기 유지조건이라면 발생하지 않으나 중도 해지 시 위약금과 별도로 청구됩니다.

A.

기본적으로 결제는 계약자 본인이 함을 원칙으로 하나, 부득이한 경우 가족관계증명서를 확인하고 결제자분의 동의를 구한 후 가족만 변경 진행 가능합니다.
단, 가족관계가 아닌 제3자의 경우 자동이체 등록은 불가능합니다.
가상계좌를 발급하시거나, 직접 R페이 고객센터로 연락주시어 일회성으로 신용카드 결제의 경우에는 타인 명의의 카드로는 가능합니다.

A.

기존 납부하신 선납금은 계약 중도 해지 시에는 반환이 되지 않습니다.

A.

잔여 렌탈금액 일시불 결제 가능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R페이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A.

잔고부족, 자동이체 해지, 카드 변경(카드 재발급 등) 등으로 결제가 진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출금예정일 이후 10일 간격으로 자동이체 재결제가 진행됩니다.

A.

결제 카드 재발급 시 R페이 고객센터로 연락주시어 등록된 카드번호 변경 해 주셔야 정상 결제가 가능합니다.
카드 재발급 이 후 변경하지 않으시면 정상결제가 이루어 지지 않아 미납이 발생 할 수 있습니다.

A.

설치 이후에는 다른 제품으로 교체가 불가능합니다.
제품 변경은 계약전/설치전(제품별 상이)에 가능하고 설치 이후에는 계약해지를 진행하셔야 하며 계약 해지 시에는 위약금 및 고객부담금이 발생 할 수 있습니다.

A.

기존 결제분 취소 후 자동이체 일정에 맞추어 제휴카드로 재결제 가능합니다. 단, 당월분에 한해서만 취소 후 재결제 가능합니다.

취소,환불,교환 FAQ 내용
A.

배송 준비 단계부터는 취소/교환이 불가합니다. 제품 파손 발생 등으로 인한 요청인 경우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 부탁드립니다.
(단순 변심에 의한 취소/교환은 계약 철회에 따른 위약금과 제품 반품 절차에 따른 고객 부담 제반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A.

설치 상품은 설치된 이후 반품이 불가하며, 렌탈 약정 기간 중도에 계약을 해지하게 되시면 위약금 및 물류비 등을 납부하셔야 합니다.

※ 39개월 약정
- 설치일로부터 24개월 미만 : [원렌탈료 x {(의무사용일수-사용일수)/30} x 20%] + 물류비 + 등록비
- 설치일로부터 24개월 이상 : [원렌탈료 x {(의무사용일수-사용일수)/30} x 10%] + 물류비 + 등록비

A.

1. 설치 상품으로 제품 설치 후 개인 변심(색상, 가격, 사이즈 등)의 이유로 인한 반품은 절대 불가합니다.
2. 고객 과실로 인한 가구의 훼손 및 주변 기기의 파손/분실의 경우에는 반품이 불가합니다.
3. 가구의 특성상 생길 수 있는 색상의 차이, 옹이, 단면모양 등의 사유로 인한 교환 및 반품은 불가합니다.
4. 제품이 물류창고에서 출발한 후 취소를 할 경우 당사 규정에 따른 물류비용이 발생 할 수 있으며, 계약 시점부터 취소가 불가능한 상품이 있을 수 있습니다. (가구별 상이)

배송/설치/이동 FAQ 내용
A.

주문 제작 상품이 아닌 경우, 계약 체결 후 배송 및 설치까지 입고일 기준 수도권 평균 3일~최대 5일,
지방은 평균 5일~최대 일주일 (영업일 기준)이 소요되며, 공급사 등의 재고 상황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배송은 고객님의 배송 희망 일에 최대한 맞춰 진행하며 배송일이 확정되면 고객님께 개별 연락드립니다.
*배송 일자를 미리 확인하고 싶으신 고객님은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시면 안내 드리겠습니다.

A.

상품 이전/설치 시에는 고객부담금이 발생합니다.
이전/설치를 요청하시려면 희망하시는 일의 최소 한 달 전에 미리 신청 부탁드립니다.
별도의 자체 이전 시에는 본사로 연락주시어 설치 주소지 변경을 부탁드립니다.
※ 집 안에서 이동 경우에도 비용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A.

최대한 원하시는 날짜에 맞춰드리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배송일정 해피콜 시 원하시는 날짜로 조율 부탁드립니다.

A.

설치시 사다리차를 사용하게 될 경우 비용은 고객 부담이며, 하우저 배송 시스템에 맞춰 제휴 사다리 업체를 이용하게 됩니다.

A.

섬 지역은 배송 불가능하나, 도로가 이어져 있어 차량 운행이 가능한 경우에는 배송이 가능합니다.

회원문의 FAQ 내용
A.

별도의 회원가입 절차 없이 비회원으로 계약이 가능합니다.

A.

R페이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개명 증빙서류로 개명 전, 후 성함이 기재된 초본이 필요합니다.

A.

R페이 고객센터로 연락주시어 변경 연락처 재등록 부탁드립니다.

제품문의 FAQ 내용
A.

제품 단순 문의는 가구사에, 이외 A/S, 계약, 배송 등에 대해서는 R페이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해주시면 됩니다.

A.

천연대리석, 즉 자연석의 특성상 표면에 미세한 공극 / 실금 / 흠집 / 황색무늬 등이 존재합니다.
이는 대리석 생성과정에서 자연스럽게 생긴 대리석 고유의 특성이며, 원자재 수입 당시부터 발생되는 불가피한 부분으로 이러한 부분에 예미하신 분들은 한 번 더 신중히 선택 부탁드립니다.

A.

원목가구 특징으로는 나뭇결이 나타나며 같은 제품일지라도 각 제품마다 고유의 나뭇결과 색상의 차이가 있습니다.
원목은 살아있는 소재이므로 원목이 수축, 팽창을 하며 가구가 변형이 있을 수 있고 이러한 과정이 반복되면 갈라짐 현상이 발생됩니다.

A.

가구 제품은 주기적인 방문케어가 어렵습니다. 제품의 A/S 및 문의사항은 R페이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해주시면 됩니다.

A.

A/S 접수는 R페이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가능합니다. 다만, 제품별로 A/S 진행사항이 상이할 수 있습니다.

A.

A/S 접수하시면 고객님께 기사님 방문 일정 관련하여 해피콜이 진행됩니다.

혜택문의 FAQ 내용
A.

제휴카드 롯데카드가 있으며, 카드별로 할인 금액은 상이하오니 고객님의 카드 사용량 및 렌탈료 할인내용을 고려하여 선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A.

카드사에 따라 상이 할 수 있으며, 해당 내용은 카드사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A.

제휴카드 발급후 알페이 고객센터 연락하셔서 자동이체 등록을 최우선적으로 하셔야 합니다.
1일부터 말일까지 전월 실적 충족 시 렌탈료 청구 할인이 가능합니다.
카드별 혜택은 상이 할 수 있으며, 제휴카드 발급 시 상세내용을 꼭 확인 부탁드립니다.

A.

인당 카드사별로 1장씩 발행 가능하며, 카드 발급에 문제가 없을 경우에는 카드사별로 발급이 가능합니다.

A.

제휴카드1장당 1건의 결제건만 할인 적용이 가능합니다.

A.

할인은 고객님의 전월 사용 실적이 충족 되었을 때 청구 할인 적용 해드리고 있으며, 카드 명세서 상 할인 적용 금액 확인이 가능합니다.
정확한 확인을 위해서는 카드사로 문의 부탁드립니다.